접어두기
닫기

바른 진료를 지향하며, 정통의학의 길을 걷는 바른세상병원을 소개합니다.

BARUNSESANG CARD

병원 이용 과정 중 불만 및 고충사항이 있으실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말씀해 주시면 정성껏 상담하고 최선을 다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접수방법

  • 방문(직원면담) : 서비스디자인과 과장(각 부서 직원에게 요청시 연결해드립니다. )
  • 고객의 소리함 : 병동 및 외래, 7곳 비치
  • 인터넷 홈페이지 : 바른세상병원 홈페이지 (http://www.barunsesang.co.kr/) ▶ 고객감동 ▶ 고객의 소리
  • 전 화 : 1577-3175

처리과정

    1. 처리절차
  • 접수
  • 접수통보:48시간 이내 문자 및 E-mail
  • 해당부서 경위확인 개선검토 의뢰
  • 고객회신
    2. 회신
    • 회신방법 : 직접 상담, 전화 등의 방법으로 서비스디자인과 담당자가 진행
    • 회신소요기간 : 7일 이내(사안에 따라 지연이 될 경우 고객에게 사전통지)


소중한 의견 감사 드립니다.
주신 의견에 대해 개선사항과 답변을 성실히 전달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으니, 글을 남겨 주실 때는 반드시 본인의 이름 및 연락처를 정확히 기재해주시기 부탁 드립니다.
바른세상병원은 고객님의 작은 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본인     보호자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
고객님이 요청하신 민원에 대해 답변 드리기 위해 아래와 같이 고객님의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받고자 합니다. 충분히 읽어보신 후 동의 부탁 드립니다.
동의하신 정보는 개인 식별 및 민원상담 처리 이외의 다른 용도로는 활용되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고객 불만사항 접수 및 민원 처리 결과 안내
-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 이름, 연락처(필수항목)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수집일로부터 3년

고객님은 개인정보 처리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습니다.
단 동의하지 않을 경우, 원활한 민원 접수 및 처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